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식사동 피자 맛집 난리피자 추천

by 금초v 2023. 9. 1.
반응형

오늘의 포스팅은 집근처 제가 자주가는

난리피자 입니다

1인용피자를 먹을수 있는곳인데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한번들럿다가

고르곤졸라피자가 너무 맛있었어서 다시 가게 되었답니다

가격도 착해요

피자먹고싶을때 한번씩 찾곤 하는곳

이날은 친구랑 가서 이것저것 골고루

시켜서 나눠 먹기로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나오는 피클아닌 무양배추절임

피클을 좋아하진 않지만 무는 좋아해요

음료는 웰치스랑 사이다 주문하고

친구랑 수다 타임을 가졌지용

동네친구 있음 맛난거 같이 먹으러 다니고

너무 좋죵  친구가 바뻐서 자주 보진 못하지만

그래도 동네친구 최고 심심할때 잠깐 불러내기 좋아요

 
 
 

생각보다 빨리나오는 피자

작은걸로 두가지맛을 주문했어요

왼쪽은 디아볼라 조콤 매콤한게 먹고 싶어서 시켰구요

오른쪽은 토마토마늘피자 입니다

치즈가 쭉쭉 늘어나서 치즈폭탄피자

피자를 그다지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한번씩 먹으면 맛있는거 같아요

그래도 한번먹을때 2조각이상 못먹는다는

하나는 고르곤졸라 시킬걸 그랬어요

먹어본거라 다른거 시켰다가

비슷한맛이라 쵸콤 후회 했답니다

치즈가 너무 흘러서 반접어 먹었어요

느끼할때 한번씩 먹어주는 핑크무

 

 
 
 

두번째 메뉴는 해산물 홍합스튜 입니다

난이랑 같이 나와서 같이 싸먹으면

맛있어요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다먹고

배터져 죽을뻔 했어요

통통한 새우랑 오징어랑

홍합이 잔뜩 들어 있어요

새우가 많이 있었으면 했지만

홍합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 있었어요~

마지막 리코타 치즈 샐러드

술없이 많이도 먹었네요 

양상추랑 치즈랑 해서 먹으면 꿀맛

리코타치즈 넘 좋아여 

전체샷 푸짐한 한상 입니다

많이 남기긴했지만 그래도 폭풍흡입 했어요

당분간 피자생각은 안날듯

마지막 장소첨부

중앙공원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우실거에요~

저렴한 피자맛집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