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압구정 로데오 도산공원 이자카야 베베르

by 금초v 2023.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시간 있으면 워~~얼요일 이네요 시간이 진짜

너무 빨리 가는거 같습니다

포스팅 거리가 잔뜩 밀려있네요

부지런해 져야하는데

 

오늘의 포스팅은 밀려놨던 것중에 하나인

압구정 이자카야 베베르 인데요

분위기도 좋고 안주도 맛있구

무엇보다 화장실이 안에있어 너무 좋았던 곳이에요

위치는 압구정 로데오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크게있어 찾아오는데 어렵진 않으실거에요

마지막에 장소 첨부도 해드릴게요~

종류가 진짜 많아서 뭘먹을지 고민 되었어요

추천메뉴도 따로 나와있답니다

처음 오는곳이라 추천메뉴에서 골랐어요

술 종류가 다양하게 있답니다

소주 맥주 외에 드시고싶은거 드시면 될거 같아요

친구들이랑 왔는데 창가자리로 자리했어여

주말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많았네요

저희가 앉고 나서 남은 테이블이 한 테이블밖에 없었어요

기본안주로 고구마가 나온게 신기했어요

다른데서 나오는 기본안주랑 다른 안주

방어회를 주문했는데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린다며

서비스로 모찌리도후를 주셨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안주

달달하고 고소해서 계속 손이 가게 되는

안주에요~

쫀득쫀득한 식감이 너무좋아용

와사비랑 먹는거도 맛있지만 저는 꿀찍어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주인공 방어회 입니다

양은 적지만 비린내도 안나고 맛있었어요

강남이라 그런지 양에 비해 가격이 착하진 않습니다

기름기 쫙 베인 방어 뱃살

이제 방어철이네요 방어는 맛있긴 한데 느끼해서

많이는 못먹는거 같아요

두번째 안주 항정살 미나리무침 입니다

고기파인 저는 이게 더 맛있었어요

미나리랑 먹는 고기는 꿀맛

다른고기랑 다르게 쫀득쫀득한 식감의 항정살

돼지고기는 뭘먹어도 맛있쥬

 

 

미나리랑 같이 먹으니 향긋하니

느끼하지도 않고 계속 들어 갔어여

안주가 대체로 기본은 다하는듯

추천메뉴에서 고르는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