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탄현동 갈비 맛집 추천 마이갈비 본점

by 금초v 2023.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 탄현동에 위치한

마이갈비란 곳인데요

몇일전부터 갈비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못오고 있다가

주말에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갈비는 한번씩 생각나서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해요

 

위치는 마지막에 첨부해드릴게요

현산초 현산중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쪽은 탄현 고기집들이 모여있는곳이랍니다

3명이서 3인분 시켰는데 다 못먹었어요 

양이 다른 가게에 비해서 많은 편!

 

 
 
 
 
 
 
 
 

게장 묵 동치미국물 파지 등등

반찬 구성이 좋아요

고기찍어 먹는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양념갈비 3인분 양이 어마무시 하쥬?

배터지게 잘 먹었어요

처음에 그람수 안보고 인원수 만큼 시켰다가

다른 갈비집보다 양이 너무 많아서

나온 고기양보고 놀랐다는

메인사진용 항공샷도 찍었어요

푸짐한 식탁

3명이서 온건데 반찬을 2세트 주셔서 넘 좋았어용

 

서비스로 된장찌개 청국장찌개중

택1 할수 있어요

그외 추가로는 2천원이랍니당

 

맛있게 익은고기 양념장에 찍어 먹으니

완전 꿀맛이었어요

먹느라 고기사진은 이것뿐

고기 먹을때 냉면도 빠질수 없죠

면을 그리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냉면은

안 먹으면 섭섭한거 같아요

식초랑 겨자를 적당히 넣어서

시큼하게 먹으면 넘 맛있어요

면굵기도 너무 굵지 않아서 딱 제스타일

근데 너무 배불러서 한젓가락 밖에 못 먹었어요

고기랑 같이 싸먹어도 너무 맛있는 냉면

마지막으로 청국장도 추가로 시켰어요

청국장 냄새가 많이 안나서 조금 실망했지만

그래도 맛있었답니다

고소하고 계속해서 땡기는맛 입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첨부해드릴게요

손님이 생각보다 많아서 놀랐어요

주차는 고기집 바로앞에 할수 있어서 너무 편했답니다

추천 갈비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