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밤가시 우동 맛집 즉석 쑥우동 실내 포장마차

by 금초v 2023. 9.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진짜 시간이 정신없이 흘러가는거 같습니다

나이먹기 싫어서

조금만 천천히 갔으면 하는 바램인데

맘처럼 되지 않네요

곧 연말에 크리스마스가 올거같은 느낌

시간 낭비 하지말고 알차게 보내야 겠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쑥우동 인데요

친구 추천으로 오게 됬는데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같이 한번 보시죠

위치는 마지막에 추가해드릴게요

야장에 2테이블 있구

실내에는5ㅡ 6테이블 정도 있는거 같아요

가게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포장마차 느낌은 아닌데 안주들이 포장마차

메뉴들이라 포장마차가 뒤에 붙었나봐요

갑오징어 쑥우동 등이 유명하다고 하네요

평일치고 손님들이 꽉꽉 차있었어요

가격도 너무 착하고 맛도 있으니

손님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기본반찬은 김치랑 단무지가 나옵니다

특별한거는 없네요~

기본안주로 우동국물이 나옵니다

국물은 진짜 포장마차에서 먹을법한 맛

술안주로 완전 최고 

꼼장어가 나왔네요

안주는 조금 천천히 나오는 편인듯

몇일전부터 꼼장어가 먹고싶었는데

마침 있어서 주문해보았어요

생꼼장어보다는 맛이 없지만

그래도 양념이 맛있어서 이정도면 훌륭 했습니다

 

 

꼼장어가 작긴해요

그래도 맛있음ㅋㅋ 술이 절로 들어가는 맛입니다

다음날 일찍 일어나야해서

많이 먹진 않았지만

그래도 술을 부르는 안주 였답니당

 

그다음으로 나온 주인공 쑥우동

면좋아하시는 분들이 오면 좋아하실거 같아요

저는 면을 별로 안좋아해서

국물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면이 우동면은 아니고

우동면보다는 조금 얇은 편이에요

쑥으로 면을 만들어서 쑥우동 인가봐요~

면색이 쑥색깔 이더라구요

포장마차 우동이 생각날때 한번씩

들를법한 곳이었어요~

우동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추천드립니다

제입맛에는 그냥 국물맛있었던 우동

마지막으로 위치 추가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