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풍동 이자카야 사쿠라테이엔 풍산점

by 금초v 2023.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사쿠라테이엔이라는

선술집 인데요

저도 친구 소개로 처음 오게 되는데

sns에서 유명한집이더라구요

분위기가 딱 여자들이 좋아할 만한 집이에요

테이블은 10개도 안되고 작지만

손님이 늘 많다고 해요

제가 갔을때는 한 두테이블만 있었어요

 

가격은 저렴하진 않은거 같아요

풍산역근처 아파트 많은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동네 술집 치고는 가격이 있는편인거 같아요

 

저는 마지막에 있는 비잔크리어를 주문했어요

사케를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친구가 추천해줘서 먹게 되었지요

반찬은 콩이랑 단무지뿐

 

주문 한 술먼저 나왔네요

친구는 얼음에만 희석해 먹었지만

저는 너무 쎄서 레몬에 토닉워터에 타먹었어요

사케치곤 양주같이 독하더 라구여

첫번째안주 스키야키를 주문했는데

거기에찍어 먹는 계란 노른자

비쥬얼 좋쥬? 여기가 유명한게

사진이 이뿌게 나올수 있도록

음식이 이뿌게 이뿌게 나온다는점 입니다

샤브샤브해먹을 고기도 같이 나온답니당

메인사진용으로 느낌있게 찍긔

항공샷도 하나 찍어줍니다

국물이 끓어 오르면 면 먼저 흡입해주고나서

 

샤브샤브도 냠냠

생각보다 맛이 있어서 놀랬어요

비쥬얼 좋은음식들은 맛없을때가 간혹 있어서

기대 안하고 먹었거든요~

꼬치도 몇개 시켜봤어요

염통이랑 닭껍질~

염통 조하

마지막으로 시킨 딱새우 회입니다

생각보다 술이 둘이 먹긴 너무 많아서

2차를 못가고 1차에서 다먹어 버렸네요

인스타용 사진도 찍느라 요각도 저각도에서

여러장 찍었어요

영상에서도 볼수 있듯이 드라이 아이스때문에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여

드라이아이스 다 없어지고나서야

제대로 찍을수 있었답니다

먹음직스러운 딱새우

새우도 좋지만

다 까져서 나오는 딱새우를 더 좋아해요

쫀득쪽득한 식감

머리는 구워서 다시 가져다줍니다

배불러서 다 못먹었어요

마지막으로 15만원 가까이 먹으니

주신 서비스

물만두로만든 튀김만두같은거

배불러서 몇개 못먹었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해드릴게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추천할만한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