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밤가시 룸 참치집 홍진참치 맛집 추천

by 금초v 202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일산에 위치한 홍진참치 입니다

여긴 다 룸으로 되어 있어서 

룸 싫어하시면 별로 추천을 안드려요

근데 저는 룸에서 조용히 먹고 싶어서 방문 했습니다

 

여긴 가격대비 퀄리티가 좋아서

한번씩 먹으러 오곤 해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은 보통 특 스페셜로 2인 주문했어요~

참치 먹을때는 술도 필수죠

예전엔 매화수나 복분자 같은 과일향 나는

술이랑 같이 먹었었는데 

숙취가 너무 심해서 그냥 소주 시켰어요~

 

 

기본 세팅은 이렇습니다

먼저 죽으로 속을 좀 달래주고 있으면

다음 기본 안주들이 나와요

 

 

이것저것 맛있는 것들이 잔뜩

밤에 쓰고 있는데 

내일이라도 먹으러 가고싶네요

참치는 좋아하는 음식은 아닌데

한번씩 꼭 생각이 나요

많이 먹지 못하지만 적당히만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주인공 참치님 등장

빛깔 좋네요 진짜 맛있는거 같아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참치

몸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진짜 강추에요

그치만 많이는 느끼해서 못먹는 다는점~

 

 

한점한점 소중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동도 적당히 되서 좋아요

참치는 진짜 해동이 중요한데

여기는 딱 알맞게 해동 되서 나오는거 같아요

 

 

두번째 리필로 나왔던 아이들

다 먹진 못했지만 한점씩은 다 먹어봤어요

진짜 오랜만에 먹으니 대존맛 !

 

 

느끼한 부위지만 진짜로 고소했던 부위

이름은 모르고 먹는데 

아무튼 저는 이런 느끼한 부분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더 몇점 못먹는거 같기도 해요~

 

생참치도 두점씩 먹을수 있게 나오네요

생참치가 진짜 별미에요

 

 

그다음 나오는 안주들

하나하나 다 맛있음 ~.~

 

 

마지막으로 입안 게운하게 먹으라고 

주신 국물 

제입에는 조금 싱거웠어요

 

여기까지 맛있게 잘먹고 왔습니다

주차는 건물앞에 3대? 정도 할수 있는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