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 핫플 술집 합플레이스 맛집 추천

by 금초v 2023. 9.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의 포스팅은 홍대 다녀왔을때 갔다온 곳입니다

홍대 딱 핫플 위치에 있어서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에요

안주들도 맛있어서 다음에 갈곳 없을때 

또 갈만한 집이라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위치는 마지막에 포스팅 해드릴게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건물 오른쪽 계단 올라가면 됩니다~

 

 

 

주문은 자리에서 편하게 할수 있어요

안주도 다양하고 가격도 완전 괜찮아요 

배부를때 먹을만한 안주들도 있어서

2차로 오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그치만 저희는 1차로 온거라 

시그니쳐 안주로 골랐습니다~

 

 

일단 너무 더워서 얼음 생맥주 두잔 주문

너무 시원해 보이는 맥주 때문에

기분까지 시원해 졌어요

걸어오느라 땀을 뻘뻘 흘렸는데

속까지 시원해 졌습니다 !

 

시그니쳐 안주 수육튀김이에요

이게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기대만큼 맛도 있었어요 

바삭 고소하면서 촉촉한 꼬기 ~.~

 

근접샷도 찍어 봤어요

 

제가 간날이 금요일 이었는데 

손님이 좀 있는편이어서 그런지 안주는 조금 

늦게 나오는편이였어요

 

 

느끼할때 양파 짱아치나 김치 무쌈을

곁들여 먹었더니 마지막 한점까지 싹 먹을수 

있었습니다

 

 

토마토 와사비랑 같이 먹어도 꿀맛

완전 강추 메뉴에요

 

 

두번째 안주는 꼬들목살인데

이것도 맛있어요

매콤하니 수육으로 조금 느끼했던 속이

완전 가라앉았어요

세트로 시키는게 더 싸니 세트로 시켜 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따로 따로 시켜서 할인을 못받았어요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급마무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