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백석 미나리 삼겹살 맛집 솥뚜껑 구이가

by 금초v 2023.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계속 오네요 비오는날은 왠만하면

집에 있으려고 하는데 계속 비가오니 어쩔수 없이

나갈일들이 생기네요

최근에 약속 있어 다녀온 일산 백석역 근처에

위치한 미나리 삼겹살 맛집 솥뚜껑 구이가에

다녀왔어요 

 

지인 소개로 오게되었는데

생각보다 고기질도 좋고 맛있어서

백석 갈일 있을때 한번씩 먹으러 올려구요

 

주차는 건물 지하에 하시면 되고 

주소는 마지막에 첨부해 드릴게요~

 

 

메뉴판 입니다 

가격이 완전 좋아요 

싸고 양도 적당한거 같아요 

삼겹살 먼저 3인분 주문했습니다 

 

주문 하자마자 빠르게 셋팅되는 

반찬들과 고기 입니다

빨리 빨리 나오는게 아주 맘에 쏙 드네요

 

 

 

 

반찬들이 깔끔하게 잘나오네요

같이 구워먹을 김치들과 직접 만드셨다는

소스들도 같이 나옵니다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랑 야채들

너무 배고파서 빨리 익길 바랬어요

고기도  두툼하니 아주 먹음직 

구워먹을수 있는 야채들이 다양한점도 매우 만족

 

 

한점 한점 맛있게 잘먹었네요

요근래 먹은 삼겹살중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가격도 그렇고 재 방문할 마음 100%

 

 

 

친구가 하이볼도 한잔 시켰어요

별거 아니지만 이쁜잔에 나와서 좋아요 

소주 한잔 하고싶었지만 이날은 차가 있어서 

저는 밥만 먹었어요

 

마지막으로 먹은 동치미나리국시 

이것도 별미네요 국물이 시원하니 입가심으로

좋았습니다

 

여기까지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