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라페스타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라스트춘선

by 금초v 2023.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추석 잘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는 쉬는동안 밀린 사진들 포스팅 하는중이랍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라페스타에 위치한

이자카야 라스트 춘선 이란 곳인데요

처음가봤는데 분위기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포스팅 해드리려구요

 

라페스타 먹자 중앙쯤 있고 

1층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가시긴 편하실거에요

 

마지막에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일단 테이블자리도 있고 

바에 앉아서 먹을수도 있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바에도 사람들이 많이 앉으시더라구요

손님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연령대도 젊으신분들부터 

나이 있으신 분들까지 다양하게 계셨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술종류가 진짜 많아요

안주는 그냥 적당히 있네요 

배가 부를때 와서 안주는 이것 저것 먹진 못했지만

그래도 적당히 주문했어요

 

 

기본안주로는 특이한 고구마 과자?

같은것이 나옵니다

 

 

저는 소주에 토닉타서 

소닉으로 말아 먹었어요 

요즘 최애 술 입니다 

음료수 같으면서 적당히 취해서 좋아요

 

 

일단 같이 온 동생들이 너무 좋아하는 은행 

배부를때 이만한 안주가 없죠

딱 그냥 평범한 은행맛 입니다 ~

 

친구들이랑 수다 떨다보니

 

두번째 안주 창난젓 까나페가 나왔습니다 

이거 완전 강추안주 

배부른데도 하나씩 취향껏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음에 왔을때 또 시킬거 같은 그런 안주였어요

 

 

마지막 안주로 나온 메론 프로슈토 입니다

배불러서 이런 종류 안주들만 시켰네요

맛있게 잘먹다 왔습니다

 

 

자리에 핸드폰 충전기가 있었던 점도 좋았네요

덕분에 충전 만땅 하고 집에 갔습니다

 

장소첨부가 안되네요

주소가 일산동구 장항동 740-3 B동 101,102호 입니다

참고 하시고 가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