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상견례 룸 한우 소고기 맛집 추천 백제원

by 금초v 2023. 10.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사진이 진짜 많네요

다녀온지 좀 되었는데 

사진이 밀려 있다가 이제야 글쓰게 됬습니다

일산에 위치한 백제원 이란 룸 소고기 집인데요

여기는 전 테이블 다 룸으로 되어있어

프라이빗하게 소고기를 구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상견례 하러도 많이들 오시구

손님 모시고 오기두 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한번씩 외식할때 와도 좋습니다

 

 

 

백제원 스페셜 코스로 주문했어요

메뉴도 많고 주류 종류도 많아서 좋아요 

와인 위스키 하이볼 등등 왠만한건 다 있다고 

보면 됩니다

 

 

주문하자마자  동치미랑 죽이 나오네요

식전 간편하게 속을 달래줍니다

 

 

그다음 술안주들 등장

맛보기 회랑 육회랑 애기 인삼까지

가격은 좀 있지만코스 구성이 좋은거 같아요 

 

회도 퀄리티가 좋아요

금가루 뿌려져 있는 꼬기 한점 냠냠

손님 모시고 오면 뭔가 대접 받는 기분이 

들거 같아서 좋을거 같은 곳입니다

 

 

밑반찬 가짓수도 진짜 많아요

돈이 안아까운 포인트 입니다

맛도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한정식집 온 

기분이 들어요

일단 안주할만한 것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불이 들어왔습니다

고기 구울때 향나게 무슨 잎파리를 넣어서

고기를 구워 주네요 

별거 아니지만 좋습니다

 

 

고기양은 그리 많아 보이진 않아요

그래도 슬슬 배가 차고 있어서 괜찮아요

고기에만 집중 하시고 싶으시면 

코스말고 고기로만 따로 시켜도 될거 같아요

 

그치만 저는 이것저것 먹을수 있는 코스 추천 !

 

고기 맛있게 한점 한점 잘 먹었습니다

 

 

그사이 고기 초밥이 한명당 한점씩 나오네요

 

 

고기 다 먹고 나온 살아있는 낙지 넣은

연포탕 입니다

 

이것도 진국이라 맛있어요

고기집인데 연포탕도 맛있네요~

 

그다음 식사가 준비되는데

보리굴비랑 녹차물이 나오네요

 

진짜 배부른데 끝도 없이 나옵니다 

 

이쯤되면 남는게 있을까 걱정이 되더라구요

가격이 싸게 느껴질정도  ~

 

된장찌개도 밥이랑 같이 먹어주고나서

후식까지 완벽했던 백제원 이었습니다

 

일산 여기 저기 다 다녀봤는데

저는 코스는 여기가 제일 좋은거 같아요

 

완전 강추 드립니다

내돈 내산인데 너무 칭찬만 한거 같네요 ^^;

마지막으로 장소 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