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간편식 에그마요 토스트 만들기 딸기쨈 토스트

by 금초v 2022. 1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요리포스팅은 어김없이 올리네요

이제 곧 연말인데 모두들 연말 잘 보내시길 바래요~

오늘은 에그마요 토스트를 만들어 볼건데 

생각보다 들어가는거도 없고 

쉽게 만들수 있는거라 간단히 설명해 드릴게요~

 

일단 준비물은 잼과 식빵 계란5개

소스는 후추 설탕 소금 아요네즈 머스터드 입니다

계란 5개 기준으로 레시피를 올리겠습니다

 

 

식빵은 아무거나 상관없어요 

모닝빵이랑 해먹어도 맛있답니다

잼은 왠만하면 딸기잼이 맛있고 블루베리도 

나쁘지 않았어요~

 

 

 

일단 냄비에 계란 5개 넣고 소금 식초 1스푼 넣고 

10분정도 삶아 줍니다 

완숙으로 익혀줘야 해요~

 

 

계란이 익는동안 소스 만들어 볼게요

마요네즈5스푼에(계란갯수만큼) 머스터드1

설탕1 소금한꼬집 후추살짝 넣고 잘 섞어 줍니다

 

 

 

계란은 흰자 노른자 다 체에 걸러줬어요

귀찮으신분들은 그냥 으깨도 되지만 

이렇게 해야 좀더 부드러운 식감이랍니다

 

 

식빵은 안굽고 그냥 준비했어요

한쪽면에는 딸기잼 발라주시고

다른한쪽에 만들어논 에그마요 넣어주시면 됩니다

 

 

 

짠 완성이에요 생각보다 별거 없죠?

재료만 있으면 금방 만들수 있어요

손이 많이 갈거 같지만 그리 많이 가진 않아요~

 

테두리 다 짤랐더니 더 그럴싸 해졌네요

이렇게 맛있는 한끼 때웠답니다

 

나머지는 프렌치 토스트 해먹었어요 ㅎㅎ

빵 남아 있을때 한번씩 간단히 해드시면 좋을듯

 

 

맛있겠죠~?

여기까지 에그마요 샌드위치 레시피 였습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