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간편식 브런치 만들기 콘샐러드 레시피

by 금초v 2022. 12. 24.
반응형

오늘은 간편하고 빠르게 브런치를 만들어 보았어요

집에서 일을 하다보니 시켜먹는거 보다는

해서 먹는걸 좋아해서 늘 만들어 먹곤 한답니다

매일 한식 먹기 질릴때쯤 한번씩 만들어 먹는

간편 (?) 브런치, 샐러드 포스팅 해드릴게요

요리하는걸 좋아라 하는편이라

가족들이 한번 해줄때마다 무지 좋아해요

좋아하는걸 보는 그 뿌듯한 마음이 좋아 자꾸 만들게

되는거 같습니다

오늘의 레시피 간편식 콘샐러드 에요

이건 진짜 너무 쉬워서 사드시는거보다 해드시는걸

강력추천드립니다~

일단 양파 초록피망 빨강피망을 잘게 다져서 준비해주세요

안좋아하시면 조금만 넣으시구요

근데 피망은 꼭 넣어줘야 콘샐러드 특유향이 난답니다

물기뺀 옥수수 통조림 한통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만들어 두고

다음날까지 다 먹었어요~

 

준비해둔 야채들 다넣어주시구요~

 

 
 

저는 레몬즙 3ㅡ4스푼

( 상큼은 4스푼 노멀은 3스푼 )

소금은 3분의2스푼 정도 넣었어요

이렇게 넣고 섞어주시기만 하면 완성

진짜 간단하죠~?

요리라고 할수도 없네요

너무 간편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연말에 가족들이랑 파티하면서 간편하게 만들어 

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오늘은 포스팅이 무지 짧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콘샐러드 #간편식 #브런치 #홈쿡 #콘샐러드레시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