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볼거리 즐길거리 핫플 피맥컴퍼니

by 금초v 2023.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여름날이 되었네요

오늘 포스팅은 더워지기전 다녀온 남양주 피맥컴퍼니 입니다

미세먼지가 많던날 다녀와서 마스크를 끼고 있었지만

그래도 제대로 힐링을 하고와서 대만족하고 왔답니다

바깥바람 쐬고 싶을때 가면 딱일거같은 그런곳이에요

 

네비로 남양주 피맥컴퍼니 치고 가면되요

저는 평일이라 손님이 바글거리진 않았지만

그래도 손님이 많이 있는편이었어요

일단 주차장도 풍경이 좋네요

만족스러웠던 여유로운 주차장

주차하면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멀리 안걸어도 되서 좋았네요

 

실내도 있지만 실내에 앉는 분들은 없어요

여긴 바깥에 앉으려고 오는곳이기 때문이죠

피자가격이 그리 싼편이 아니기 때문에 왔으면

전망 좋은 자리에서 보는게 돈 안아깝습니다

입구 모습

피맥컴퍼니라고 적혀있네요

잽싸게 하고 배고팠으므로 주문하러 고고싱

 

이날은 평일이라 상관 없었지만

주말같이 사람이 많았을때에는 자리먼저 잡고

주문을 해야하는것이에요

음식이 나왔는데 앉을자리없어서 서서 먹을순 없으니깐요

 

여유로움을 즐기고 계신 손님분들

저도 누워서 음식 나오길 기다리면서 누워있는데

너무 힐링

 
 

경치 너무 좋쥬

미세먼지도 없었으면 너무 좋았을텐데

그점이 조금 아쉬웠네요

벌레때문에 한번씩 놀라 자빠질뻔했지만

그래도 스트레스가 풀리는 경치

경치 죽이지용

서울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좋은거 같아요

음식도 디테일하게 볼까요?

사실 이런데 오면 음식보단 분위기 입니다

 
 

로제파스타랑 떡볶이를 주문했어요

피자 별로안좋아해서 피맥컴퍼니인데

다른거만 잔뜩 주문

 
 

차가 있어서 무알콜 맥주에 오렌지쥬스 먹었네요

멀리 놀러가는건 좋은데 이런게 참 아쉽네요

아무튼 분위기는 깡패였습니다

힐링하러가기 넘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