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낙지 연포탕 맛집 독천낙지

by 금초v 2023.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맛집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사실 이날 알배기 머리를 먹고싶어서

찾다가 오게 된곳인데

생각해보니 알밴 쭈꾸미를 먹어야 하는것이었구

낙지는 정말 드물게 있다고 하네요

봄엔 알밴 쭈꾸미는 그다음 찾아 먹으러 갔었구

이날은 아쉬운데로 연포탕을 먹었답니다

연포탕도 느무 맛있죠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낙지집이라 모든 음식들이 낙지 관련된 것들이에요

낙지는 날로먹어도 맛있지만

연포탕도 무지무지 맛있죠

한번씩 생각나는 맛이랍니다

 
 
 
 
 
 

기본반찬들 종류가 다양하진 않습니다

연포탕에 집중하면 되니 반찬은 그리 큰문제가

아니랍니다 김치만 있음 되죠 

 
 

배가고파서 연포탕 먹기전에 먹으려고 시킨

비빔밥 입니다

맵찔이인 저한테는 좀 많이 매웠던 기억이 나네요

너무 짯어요ㅜ

짜다고 하니 밥을 공짜로 더 주셨어요

먼가 개이득 느낌 덕분에 양이 엄청 많아짐

둘이서 하나로 나눠먹는거라 다행이었습니다

안그랬음 배터질뻔

양이 무지하게 많은 연포탕이 나왔습니다

야채가 많다못해 삐져 나와 있네요

낙지는 소자라 두마리 그치만 크기가 커서

양껏 먹을수 있었어요

 

장어 개고기 홍어 같은 음식 못먹는 저한테는

보양식으로 최고인거 같아요

맛있게 익은 낙지

머리는 더 익히고 다리는 살짝만 데쳐서

바로 흡입 하면 됩니다

 

너무 익히면 질겨지니 살짝만 데쳐드세요

직원분이 알아서 해준답니다

 
 

다리만 깔끔하게 골라내서 먼저 먹긔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봄내음 가득해서

향긋하니 좋아요

미나리를 그리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이럴때 조금씩은 먹는답니당

맛있겠쥬

연한 낙지 다리에 향긋한 미나리 잔뜩

(제가 먹은건 아님ㅋㅋ)

저는 미나리를 저렇게 많이 못먹어요

국물도 진국되서 완전 맛있었어요

소주가 아주 술술 들어갔던날

맛있게 잘먹고 왔답니다

강추 연포탕 맛집 독천 낙지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