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라페스타 오징어회 갑오징어 맛집 오징어본가

by 금초v 2023. 7.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최근에 다녀온 곳이에요

예전부터 다니던곳인데 맛집으로 유명한곳이에요

 

일산 라페스타에서 오래된 맛집중 한곳이랍니다

오징어가 생각날때 한번씩 오곤해요~

 

오징어 본가라는곳인데

요즘은 갑오징어도 개시 했더라구요

오징어회 땡길때마다 와요

오징어가 완전 싱싱하니 좋아요

 

 
 

수조에 있는 갑오징어들 멍게도 보이네요

싱싱한 해산물들이 많이 있어요

수조도 깨끗하게 잘관리하고 있네요

종류가 많아요 세트 메뉴도 있구

간단한 식사메뉴들도 있습니다

탕도 종류가 많아요 저번에 왔을때보다

많아 진거 같아요

 
 

밑반찬은 따로 없구

당근 마늘쫑 고추가 다에요

쌈장이랑 와사비 초고추장 기본 소스들

저는 세트메뉴로

갑오회+우럭매운탕+튀김을 시켰어요

둘이 먹긴 비싸긴 했네요

간단히 오징어회만 먹으러 온거 였는데

어쩌다보니 세트로 시키게 되었습니다

갑오징어 회 입니다

양이 그리 많지는 않은거 같아요

얇게 썰어져있어 먹기는 좋았습니다

다리는 숙회로 살짝 데쳐서 나왔네요

오징어 다리튀김도 나왔습니다

양이 많아서 반읃 남기고 왔는데 너무 아깝네요

맛은 있는데 느끼해서 많이 못먹었다는

 
 

오징어회 나올때 같이나온 깻잎이랑 양념쌈장

오징어회에 싸먹으면 맛있어용

 

느끼해서 김치좀 달라고 말씀 드렸더니

무생채가 나왔네요

달달 매콤하니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 먹었어요

갑오징어회에 다리숙회에

오이 당근 양파 같이 넣어서 싸먹으면 굿

마지막으로 나온 우럭 매운탕 입니다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매콤하니 술안주로 완전 딱

매운탕 기대도 안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폭풍 드링킹 했답니다

마지막으로 장소첨부 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