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부추 계란전 만들기 이색 전 간편요리 홈쿡 간단한 반찬

by 금초v 2021. 1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 입니다

벌써 12월이네요 ㅠㅠ 시간이 천천히좀 가줬으면

먹을만큼 먹은 나이 더 먹고싶지 않습니다 흑흑

오늘의 포스팅은 요리 인데요

예전에 찍어뒀던 요리들이

자꾸 뒤로 밀려 안되겠다 싶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오늘은 바로 제가 예전에 찍어뒀던

부추 계란전 만들기 입니다!

저는 요리하는게 재밌어서 2~3일에 한번은

어머니 요리를 해드리곤 한답니다

국이나 볶음종류도 만들지만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거 위주로 점심때 만들곤 해요~

 

요리과정 설명해드릴게요!!

 

재료

계란 부추 파 양파 당근 (매운거좋아하시는분) 청양고추

(야채는 아무거나 상관없답니다)

소금 후추 입니다

언제봐도 간단한 재료들

 

준비해두신 야채들 잘게 잘 썰어주시구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들은 청양고추로 맵기를

조절해주세요~

계란은 3개정도 준비했어요

둘이 간식으로 먹을거 였거든요^^

더드실분들은 계란을 더 넉넉히 준비해 주세요~

 

계란을 풀고 야채를 모두 넣으신 다음

소금이랑 후추로 간을 맞춰주세요~

 

그런 다음 후라이펜에 기름을 충분히 뿌린후

달궈진 기름에 한숟가락씩 크지 않게 부쳐줍니다

꼭 기름이 달궈진후 계란물을 넣어주셔요

그래야지 맛이 한층더 좋아요!

모든 기름에 굽거나 튀기는 요리는

기름이 달궈진후 넣는걸 잊지 말아 주세요^^

별거 아닌거 같지만 확연한 차이가 난답니다

짠!! 완성 샷이에요

한입에 먹을수 있게 작게 부쳤더니

먹기도 편하고

요리 하기도 더욱 편하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