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런볼 맛있게 먹기 에어프라이어에 구워먹기 꿀팁

by 금초v 2021.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취미로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일상, 맛집 ,

요리등을 공유하고 싶어서 티스토리를 시작했어요~

벌써 한지가 6개월이 다 되어 가네요

앞으로 저의 맛집들 요리 꿀팁들을 많이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이웃 많이 많이 신청해 주시고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면

저도 답방을 열심히 가도록 하겠습니다!

이뿌게 봐주세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점심 먹고 마트 갔다가 홈런볼이 보이길래

요즘 핫한 에어 프라이어에 구어먹기를 해보려고 집어왔어요

저는 사실 과자를 잘 안먹기도하고 안 좋아하기도 하지만

요즘 sns에서 틈틈히 너무 맛있다는 글들이 보이길래

맛 보고 싶어서 구매 했습니다

이런글 이에요

절을 오조 오억번 하고 싶으시다니

얼마나 맛있길래 그러시나 하고 무척 궁금했었어요

당장 해먹으라 하시니 언능 해먹어 봐야겠죠??

일단 홈런볼을 준비합니다

저기 위에 저희집 뭉뭉이가 탐내고 있어요

강아지들은 초콜렛 먹으면 안돼니 조심 해야해요

그리고 나서 에어 프라이어를 준비하세요 없으면 안됩니다 

구워먹는건 여러가지 방법이 있고 사람 마다 말이 다른데요

160도에서 5분 140도에서 5분 180도에서3분등등 이 있지만

저는 빨리먹고싶어서 마지막 180도에서 3분으로 해봤습니다

3분의 시간이 생각보다 기네요^^;;

무슨맛인지 궁금해서 빨리먹고 싶었어요 이게 뭐라고

​과잔데 냄새가 너무 좋아서 3분 기다리는데 오래기다리는

기분이었어요

짠!!!

완성샷 입니다

별거 없는데 진짜 신의 한수에요

색깔이 노릇노릇한 색으로 변했고

냄새도 매우 고소 달달한 향이 납니다~

뜨끈뜨끈 아주 맛있게 생겼어요 갓 꺼낸거지만

그리 뜨겁지 않아서 사진만 찍고 바로 입으로 직행 했어요~

한입 베어물은 샷 입니다

구울때 뜨거워서 초콜릿이 다 흘러나오는거 아닌가 걱정했었는데

흘러내리진 않고 딱 먹기좋게 부드러운 상태에요

딱 겉바속초 입니다 이렇게 맛있다니...

저도 절이라도 드리고 싶네요

정말 강추 !! 입니다 꼭 해드셔 보세요~

후회안하실꺼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