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간단한 반찬만들기 스팸 계란 요리 스팸 덜짜게먹기

by 금초v 2021.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금초에요

평일엔 일하면서 집콕이 최고네요

바이러스 때문에 나가기도 무섭고 집순이기도 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간단히 해보려구 해요

세계각국의 스팸이 다르게생겼다는거 알고 계신가요?

제가 코로나전 싱가폴에 가서도

한국과 다른 스팸들을보았는데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맛이 정말 여러가지 다양한걸 볼수 있답니다

신기하지요?

매운맛 치즈맛 베이컨맛 등등

우리나라보다 훨씬많은 종류들을 볼수 있었어요

맛도 한국보다 훨씬 짜답니다

 

해외서 스팸을 먹으려면

밥을 먹고 스팸 살짝 드시거나 뜨거운물에

삶아 드시거나 제가 오늘 요리하는 방식으로 드셔야

그나마 간이 맞으실거에요

해외에서 스팸을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하게

먹을수 있을까 하다가 생각해낸? 방법이랍니다~

허졉 하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첫번째 간 아무것도 하지 말고

계란을 풀어서 준비해주시고

파나 양파 등 넣고싶은 야채를 아주 잘게 썰어

계란에 넣어주세요

저는 파만 썰어넣었어요

스팸을 먹기 좋게 잘라 넣습니다

그리구나서 계란옷을 마구 뭍혀줍니다

그런다음 구워주시면 끝!!!

정말 별거 없지요ㅋ.ㅋ

포스팅하기도 민망할정도

그래도 확실히 염분이 낮아져서 짜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훨씬 낫더라구요

나트륨 섭취를 줄이는 느낌 

짠 완성샷입니다

그래도 맛있겠죠?

스팸은 사랑이니깐요~

별거 아니지만 그냥먹는거보단

저는 이렇게 자주해먹곤 한답니다

잇님들도 도전해 보세요~

오늘도 저의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정보 많이 공유해드릴게요

구독 많이 많이 신청해 주시고

댓글도 많이 달아주시면 맞구독도 가고 

저도 답방을 열심히 가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