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산 통영 머구리 해물 포차 일산 라페스타 해산물

by 금초v 2022. 4. 12.
반응형

 

안녕하세여 금초 입뉘당ㅋㅋ

다들 주말 잘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친구생일이라 맛난거를

잔뜩 먹고 왔답니다

4월에 친구들 생일이 많아서 매주

주말마다 나가게되네요

포스팅거리가 잔뜩생겨서 기분이좋아요

요새는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으니까

포스팅 할게 바닥이 나서

고민중이었거든요

주말에 다녀온 해산물맛집 통영 머구리 입니다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여기는 친구 추천으로 오게된

해산물집인데요

1차로 갈비먹고 2차로 오게된 곳인데

라페스타먹자에 있는게 아니라

홈플러스 근처에 있는곳이었어요

걸어오면서 얼마나 숨이차던지

하필이면 오랜만에 나왔다고 힐을 신고 나온날이라

넘어지지않게 발끝에 힘 잔뜩주고

걸어 왔었드랬죠^^;;

기본 안주로나온 야채잔뜩들어간

조개탕 이거 아주 맛있었어요

칼칼한게 내 스타일

 

 

 

 
 

밑반찬들과 서비스로 주신 탱글탱글 멍게

멍게를 서비스로 주다니 매번 주는거는 

아니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가리비회 빛깔좀 보세요

 

반짝 반짝한게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두번째안주는 우럭막회

이것도 탱글탱글하니 맛있었어요

모든 재료들이 신선하고 깔끔하게 나오네요

항공샷 짠!!!

비쥬얼짱 ㅠ 또 가고 싶네요

가리비도 맛있었지만 우럭막회 진짜 맛있었어요

새꼬시 맛집이라고 하는데

제가 뼈있는회를 못먹어서

안시켰지만 좋아하시는분들은 드셔보세요

깻잎에 우럭회 잔뜩넣고 날치알도 넣고

한쌈 먹으면 소주가 아주 훌훌들어갑니다

 

가리비도 진짜 싱싱하지유?

주황색은 알인가? 먼진 모르겠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ㅎㅎ

요집 아주아주 추천합니다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